화훼전시
꽃과 함께하는 선물 같은 일상,양재 플라워 페스타!
찬란원
2024. 11. 18. 09:30
728x90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양재 플라워 페스타」는 국산 화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지속적인 화훼 소비 기반 마련 및 꽃 소비 생활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화훼산업이 대표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양재동 에이티(aT)센터 제2전시장에서 11월 15일(금)부터 17일(일)까지 ‘일상 꽃 생활’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행사 주제인 ‘일상 꽃 생활’은 국민에게 꽃과 함께 일상의 행복을 만끽하는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고 있다. ▲사계절 꽃길 등 포토존 ▲플랜테리어 기획전 ▲플로리스트 100인전 ▲화훼 체험존 ▲플라워 마켓(양재 꽃시장 미니 버전) 및 플리마켓(화훼 연관제품 판매, ▲2024 플라워 코리아컵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하고 있다.
특히 화훼 체험존에서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개인‧가족 단위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으며, 화훼가 주는 긍정적 가치를 전하며 바쁜 일상 속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화훼 생활가전인 ‘엘지(LG)틔운’과 유명 화훼 인플루언서 ‘노루’와 협업한 플랜테리어 전시존에서는 반려식물이 주는 즐거움과 행복을 경험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TDzIyEeH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