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핵심리더과정7기(8월)/5주차

기타리스트 김 광석 강의와 음악을 함께 하면서 ... : '09.8.24(월) 13:00 - 15:00

by 찬란원 2009. 8. 24.
728x90

강사명 : 기타리스트 김 광석

" 기타인생 40년, 영혼을 울리는 기타리스트 김 광석 ''

((강사님의 이력))

 ▩ 기타리스트 김 광석 강사님은 1955년 1월 15일 생으로 원주고향으로 중학교부터
     기타를 침

 ▩  고등학교 부터 보컬을 조직하여 교회에서 연주
 ▩ 대학교 음대 진학하여 미8군 전속보컬허밍보즈에서 연주활동시작
 ▩1995년도 자신연주곡The Confession 을 발표

((나의소감))

나는 음악에 대하여 어린시절부터 관심이 없었다.
이번 핵심리더과정에 교육 중 나에게 많은 변화를 주었다'
변화를 준 계기는 기타리스트 김 광석 님이 치신 기타의 음악 리듬이 나의
가슴을 때릴때 마음이 파도을 치는듯한 바다.산. 그리고 들 '''' 자연속을 푹 빠져드는 것 같다.
아,,,, 영혼을 깨우게 하는 음악은 이런 것이 음악이구나 ,,,
특히, "아리랑"에 대한 현대음악으로 키타를 연주가 독보적이다.
이 음악은 세계적인 사람들에게 영혼을 심어주는 우리나라의 "아리랑"을 널리 퍼져가고 있다는 것에 대하여 자신의 대한민국 한 사람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게 한다.
나에게 기타리스트 김 광석님으로 부터 연주을 듣게 한 나의 영광과 이 교육과정을 만들어 주신 조정호 과정장 님 비록하여 
관계되신 분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연주장면))



((기타리스트 김 광석 님으로부터 사인 받은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