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시농업

힐링페어2019 (HEALING FAIR)

by 찬란원 2019. 4. 6.
728x90

2019년 4월4일9목) 부터 4월7일(일) 4일 동안에 양재동 at센터에서 힐링페어2019 (HEALING FAIR) 행사가 열렸다.본 행사는 사)힐링산업협회, ㈜이즈월드와이드에서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해양수산부,산림청,울특별시 등 후원한 행사다.

사목적은 힐링을 목적으로 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전시. 의 상태를 진단하고, ‘에게 맞는 힐링방법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힐링 콘텐츠를 만나보는 전시회,전시참가자들에게는 힐링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 참관객들에게는 다양한 힐링제품힐링서비스’ ‘힐링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행사명 : 힐링페어2019 (HEALING FAIR)

 

주최 : 사)힐링산업협회, ㈜이즈월드와이드

후원 : 농림축산식품부 | 해양수산부 | 산림청 | 서울특별시 | 영주시 | 평창군 | (사)세로토닌문화 | (재)아침편지

문화재단| 대한요가회 | (사)코리아요가얼라이언스 | (사)한국싱잉볼협회 | (사)한국원예치료복지협회 |

서울우유

미디어 및 홍보파트너 :스트레이트뉴스 | 중소기업투데이 | 광주일보 | 중부매일 | 요가저널코리아

해외파트너 : International Organic EXPO JAPAN, Japan Iyashi Fair

규모 : 전시규모 총 8,047m2 / 총 150개사 400부스 참가 / 총 2만명 참관 (예상)

 

산업별 힐링으로 특화된 총 5가지 전시 테마 구성

힐링푸드Healing Food

건강 식품 유기농 친환경 차, 음료, 디저트건강 보조식품 등

♠ 힐링뷰티Healing Beauty

화장품, 메이크업, 스킨케어, 바디케어 두피케어, 네일케어, 스파, 에스테틱 등

♠ 힐링플레이Healing Play

명상, 요가 , 필라테스, 피트니스 , 트레이닝 센터 및 관련 용품 , 트, 취미 상품 등

♠힐링시티&투어Healing City&Tour

힐링 여행 상품 ,힐링 도시, 슬로우 시티,호텔 및 리조트, 자연림 ,휴양림 상품, 힐링 농촌 관광 등

♠ 힐링리빙Healing Living

치유농업,촌 힐링스테이, 산림치유,수면프로그램 및 제품,힐링 인테리어 및 제품 등


▣ 행사특징

 

국내 유일 힐링 산업의 트랜드를 제시하는 힐링페어”에서 “힐링 소비자”를 만나보세요!

♠Leading Healing Trend Show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힐링 테마 전시회로서,
글로벌 힐링 트랜드와 힐링 산업의 새로운 성장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Healing Consumer Target

자신의 삶을 위해 기꺼이 투자하고, ‘힐링’에 소비하는 주요 타겟 대상으로 다양한 힐링 상품 및 서비스를 한 자리에 모아 판매 및 체험의 장을 제공합니다.

♠Healing Prduct & Service Marketing

참가자에게 힐링 특화 상품에 대한 홍보 마케팅의 기회는 물론, 다양한 힐링 상품 및 서비스를 한 자리에 모아 판매 및 체험의 장을 제공합니다.

♠Global Partnership

국내 우수 힐링 관련 제품을 발굴하여 중국 O2O 입점 및 해외 힐링 선진국과의 제휴를 통한 장기적 해외 교류의 계기를 마련합니다.

♠B2B Program

중국 O2O 상담회, 수출상담회 및 설명회 등 중국 시장 진출의 기회 및 다양한 B2B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전시장 인테리어설치 특징은 골판지블럭으로 이용하여 벽면설치

▣ 홍보계획

2030 선호 채널 대상 온라인 및 오프라인 집중 홍보 진행!

♠오프라인 홍보

● 전문지 광고: 산업 전문지 및 잡지 광고, 건강, 식품, 뷰티, 라이프스타일 관련 전문지 광고 등

● 옥외 광고: 버스외부광고, 육교현판광고, 가로등배너 등

● 해외 제휴 행사 홍보 : 해외 유관 행사와의 제휴를 통한 홍보

♠온라인 홍보

● 온라인 광고 : 온라인 채널 및 모바일 앱 채널 광고 진행

● 공식 온라인 홍보 : 공식홈페이지, 공식 SNS 홍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공식 카카오톡 채널 홍보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홍보

파워블로거 및 인기 인스타그래머 섭외 및 홍보

SNS 타겟 광고 : 타켓 마케팅 광고 20회 진행

SNS 제휴 홍보 : 제휴 SNS 채널을 통한 홍보 및 사전∙ 현장 SNS 이벤트 진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