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핵심리더과정7기(7월)/1주차

힉심리더과정 4일차

by 찬란원 2009. 7. 17.
728x90
오늘은 시간이 갈수록 적응하는 것 같다.
하지만 3일차 끝난 저녁후 블로그 전산교육을 마치고 숙소로 가는 중
나의 머리가 정신이 멍멍한 기분이다.
교육과정에 대한 적응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이다.
숙소로 돌아와 다른 시군 팀장님들과 시군정 등을 담소를 나누면서 시간이 가는줄 몰랐다.
그리고 같이 방에서 동고동락할 부천시 박선배님과 이런저런 업무와 인생에 대한 담소하는 중
나는 정신이 없고 잠을 자고싶은생각이다.
하지만 어렵다라도 끝까지 경청하여 잠을 들게되었다.
4일차 아침에 간신이 일어나 아침식사하고
교육일정에 맞게 적응하면서 지내고 .......
하루의 마지막 일과인 블로그 전산교육
그러나 강사는 자세하게 강의를 하고 계시고 있지만
따라가기가 쉽지않다.
그러나 나는 최선을 다하고 싶다
교육을 끝난후 무거운 걸음으로 숙소로 돌아와 하루의 일과에 대한 정리한다.
정리하는 동안 나의 7조의 분임원들과 다음일정 등을 논의하고 일상 생활 경험에 대한
즐거운 시간을 나누었다.
나로서의 무척 좋은 사람들을 만난점에 대하여 하느님께 감사하고, 분임들에게 감사하고 싶다.
일정동안에 나의 마음가짐으로 교육동료들과 즐겁게 생활할수 있도록 최선하고 싶다.
긴 글을 계속 쓰고 싶지만 나의정신으로써 이만 줄이고''''
배운 불로그에 대한 연습한다.

01234
우리 7조분임원들 내일 위하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