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 사명 : 휴리넷 경영전략 연구소장 신 순철 소장
((주요 내용))
▣ 명품 농산물이란 어떤 상품을 말하는가?
◈ 최고가 되겠다는 장인정신(匠人精神)
((주요 내용))
▣ 명품 농산물이란 어떤 상품을 말하는가?
◈ 최고가 되겠다는 장인정신(匠人精神)
♣ 상품이 아니라 최고의 명품을 만들겠다는 의지와 노력
♣ 최고의 생산자를 존경하는 사회적인 분위기 조성과 부를 창출 ♣ 최고의 농산물 생산자 육성체계의 구축
♣ 고객과의 끊임없는 접촉과 대화
◈ 명품 탄생 과정이 주는 마케팅적 시사점
◈ 명품은 하루 아침에 만들어 지지 않는다
◈ 브랜드를 육성하는 것은 자녀를 키우는 것과 비슷하다
▣ 명품 농산물을 결정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 명품 농산물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 농식품 명품화 육성 전략 프레임 ♣ 남다른 스토리 창출 & 고객 체험(먹거리. 먹는 즐거움. 추억거리) 제공
♣ 사용자 체험에 의한 구전(W.O.M) 효과 창출/ 인터넷 체험수기
♣ 우수. 차별화 상품 개발. 엄격한 품질 관리 및 일관성 유지 고객과의 신뢰도 구축 ▣그들 중에 명품 농산물을 구매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그렇다면 그들이 생각하는 명품 농산물의 기준은 무엇인가?
'핵심리더과정7기(9월) > 2주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고서 작성 실습과정 : 2009.9.15(화) 09:00 - 15:00 (0) | 2009.09.15 |
---|---|
성공을 부르는 풍수 인테리어 2009.9.9(수) 15:00 -17:00 (0) | 2009.09.09 |
지역브랜드 육성 전략 : 2009.9.9(수) 09:00 - 12:00 (0) | 2009.09.09 |
친환경 고소득 농업사례 : 2009.9.8.(화) 09:00 - 11:00 (0) | 2009.09.08 |
농산물 유통 및 마케팅 혁신 전력 : 2009.9.7(월) 15:00 - 17:00 (0) | 2009.09.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