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일기/해외여행

일본 홋가이도(북해도)여행 : 후키다시공원 편

by 찬란원 2017. 8. 9.
728x90

2017년 8월 6일(일) 3일차 일본 홋가이도(북해도)여행 : 후기다시 공원

 

8월6일(일) 3일차에 힐튼 니세코 빌리지에서 아침일어나 주변 골프장 등 40여분 동안 산책하고 온천탕에 땀을 씻고 아침 식사후 짐을 정리하여 오전 9시에 출발 후키다시공원으로 향한다.

약 20여분 지난 9시 30분에 도착하여 후키다다시공원을 산책하는 동안에 물이 맑고 투명한 풍광이 내 눈을 정화시키고 시원한 물소리가 음악처럼 들려와 마음이 상쾌하게 힐링하는 느낌이 든다.

또한, 약수물을 한잔마시는데 물맛이 시원하고 달콤한 느낀다.

약 40여분 동안 산책하고 후키다공원에서 10시 10분경 출발하여 약 1시간 20분여 만에  11시30분경 오타루 운하입구에 도착하였다.

 

□ 후키다시공원 소개

 

후키다시 공원에는 맑은 원시림으로 둘러싸여 공원에 들어서는 순간 자연의 맑은 향기를 맡을 수 있다.
공원내에는 요테산에서 내린 눈이나 비가 지층으로 스며들어 생겨난 맑은 샘물이 솟아 오르고 있으며, 일본에서 유명한 명수로 지정되어 이 샘물로 만들어진 커피나 요리를 맛보기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고 들르는 곳이다.

 

 

 

 

 

 

 

 

 

 

 

 

 

 

 

 

 

 

 

 

 

 

 

 

 

 

 

 

 

 

 

 

 

 

 

 

 

 

 

 

 

 

 

 

 

 

 

 

 

 

 

 

 

 

힐튼 니세코 빌리지소개  

 

5성급의 즐거운 힐튼 니세코 빌리지 호텔은 도야호, Niseko Annupri International Skiing Ground 1000m Observatory Deck, 니세코에 인접해 있으며, 힐튼 니세코 빌리지 호텔은 2007년부터 럭셔리한 객실에 손님들을 환영하고 있다.

편안한 위치를 제공하며 호텔은 자원 공원, 호수 근처에 Niseko에서 에서 몇 미터 거리에 스키장에 있으며, 장소는 Niseko 도심에서 5 km 이내이며, 힐튼 니세코 빌리지 호텔에서 신치토세 공항까지 차로 85 분 내에 갈 수 있다.

 

 

 

 

 

 

 

 

 

 

 

 

 

 

 

 

 

 

 

 

 

 

 

 

 

댓글